플레이키즈-프로, 23 S/S 윈드러너 자켓 출시
플레이키즈-프로, 23 S/S 윈드러너 자켓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2.03 12: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엠케이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2023년 S/S 시즌을 맞아 윈드러너 자켓 라인을 대폭 강화해 선보인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윈드러너 자켓은 브랜드 인기 아이템 중 하나다. 간절기 가볍게 걸치기 좋고 다양한 옷과 함께 연출할 수 있다.

나이키, 조던, 컨버스 등 꾸준히 인기가 높은 브랜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선보이는 윈드러너 자켓은 20여 종이 넘는 디자인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인다. 2세부터 착용 가능한 유아 사이즈는 물론 170 사이즈까지 구성해 아이와 엄마가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NKN윈드러너자켓’은 쉐브론 디자인 라인을 재현해 복고풍 감성을 더한 제품이다. 넉넉한 핏에 챙이 달린 후드로 쌀쌀한 날씨에도 활용도가 높고, 메쉬안감으로 통기성까지 갖췄다. ‘컬러블록우븐자켓’은 컬러 블록과 큰 주머니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액티브조이’ 캡슐 라인 중 하나인 ‘나이키하프집업아노락자켓’은 퓨추라로고프린트 및 남색, 빨간색 베이스에 강렬한 노란색을 더한 컬러웨이 등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갖췄다.

조던 멘즈 라인 및 신발에 맞춰 선보인 ‘조던MVP후드윈드자켓’은 스포츠 콘셉트를 테마로 했으며 오렌지, 베이지, 블루 등 총 3가지 색으로로 출시했다.

플레이키즈-프로 관계자는 “봄 시즌 주력 아이템 중 하나인 ‘윈드러너’ 시리즈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제품을 더욱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간절기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아우터 아이템인만큼, 신학기를 앞둔 학부모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