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첫토익 4주 끝장 패스’ 과정 수강생 모집
에듀윌, ‘첫토익 4주 끝장 패스’ 과정 수강생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2.02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에듀윌이 토익 시험 초보 수험생을 위해 ‘첫토익 4주 끝장 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토익의 ‘첫토익 4주 끝장 패스’는 인생 첫 토익을 준비하는 입문자, 한 달 만에 빠르게 토익을 끝내고 싶은 토익 준비생을 위한 과정이다.

아주 쉬운 기초영문법 강의로 기본적인 어휘와 문장구조를 이해하고, 필수적인 문법 개념을 습득할 수 있게 돕는다. 반복 패턴 연습을 통한 응용력 향상도 가능하다.

입문 강의는 토익 파트별 유형을 정복한다. 키워드를 잡아 단기간에 리스닝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주며, 쉬운 암기법으로 빠른 문제 풀이가 가능하다.

에듀윌 토익 ‘첫토익 4주 끝장 패스’는 해당 과정의 커리큘럼에 맞춰 에듀윌 토익 강사가 직접 제작한 전용 교재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한다. 교재는 배송비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수강생의 시험 준비를 돕기 위한 추가 학습 콘텐츠도 제공한다. 토익 빈출 자료 2종인 ‘토익 핵심 엄선 180제’, ‘토익 기출 VOCA 250’을 무료로 제공한다. AI가 수강생 맞춤형 토익 공식을 추천해주는 ‘에듀윌 토익 AI’ 앱과 실전 모의고사, 매일 LC/RC 풀기, 토익 기출 보카 시험지 등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