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제품 출시…특별 이벤트 마련
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제품 출시…특별 이벤트 마련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2.01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가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레오x블랙핑크 콜라보레이션은 글로벌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오레오의 최신 대형 프로젝트다. 2021년에는 미국, 캐나다, 유럽에서 오레오x레이디 가가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된 바 있다.

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제품은 패키지에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에 등장했던 심볼인 왕관이 디자인되어 있다. ‘블랙’ 버전에는 딸기 크림이, ‘핑크’ 버전에는 다크 초콜릿 크림이 들어간다.

콜라보 제품은 한국을 비롯한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아시아 시장에서 독점 판매된다. 한국은 2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제품뿐만 아니라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블랙핑크 멤버 지수, 제니, 로제, 리사와 함께 한정판 스페셜 제품과 스페셜 포토카드, AI 영상 메시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서식품 이수아 마케팅 매니저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인이 즐기는 쿠키 오레오와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가 만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다양한 맛의 제품과 함께 재미있고 개성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레오 x 블랙핑크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최신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