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젖병 첫 출시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젖병 첫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2.01 1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한킴벌리가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PPSU 젖병을 출시했다.

신제품 젖병은 유한킴벌리 이노베이션센터에서 연구 개발했으며 전량 국내에서 제조, 공급된다. 젖병은 용량에 따라 160ml, 280ml 2가지 타입이 있으며 젖꼭지는 5단계로 구성된다.

젖병은 배앓이 방지를 위해 공기 순환을 돕는 2개의 에어밸브를 적용했고, 젖꼭지를 제대로 물고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가이드도 추가했다. 또 입구를 넓게 설계해 분유 투입과 세척이 편하고 눈금을 길게 적용해 수유량과 잔량을 뚜렷하게 볼 수 있다.

손과 손목의 부담을 덜어주도록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함께 한 손으로도 여닫기 편한 오버캡도 적용했다. 아기 성장 단계에 따라 액세서리만 교체하면 사용하던 젖병 그대로 핸들 젖병에서 빨대컵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가벼우면서도 내구성, 내열성이 뛰어난 PPSU 젖병 고유의 특성에 따라 열탕과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소독, 세척이 가능하다.

그린핑거는 신제품과 더불어 심미적인 아름다움과 멸종위기 야생화 보호의 메시지까지 담은 디자인 젖병도 별도 출시할 예정이다.

그린핑거 육아용품 담당자는 “소비자가 젖병에서 효능감을 느끼면 다른 육아용품 구매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소비자의 기대를 청취하고 이를 충실히 구현하는데 많은 공을 들였다”며, “고객의 기대가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