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 중식당 ‘덕후선생’ 콜라보 제품 3종 출시
고메, 중식당 ‘덕후선생’ 콜라보 제품 3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1.31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CJ제일제당 ‘고메’가 차이니스 비스트로 ‘덕후선생’의 콜라보 메뉴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덕후선생의 셰프 레시피에 고메의 기술력을 접목하여 고급 중식당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을 만들었다. 덕후선생 대표 메뉴인 ‘마장반면’, ‘호남식 납육초반’, ‘쯔란갈비’ 등 3종이다.

‘덕후선생X고메 마장반면’은 무진공 반죽공정으로 뽑아낸 면발을 영하 35℃로 급속 냉동해 단단한 식감의 면발을 구현했다. 돼지고기와 대파, 레드페퍼 등 네 가지 재료를 담고 땅콩소스, 고추기름으로 맛을 낸 마장소스를 담아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덕후선생X고메 호남식 납육초반’은 밥알에 계란을 입힌 뒤 고온에서 볶아내 웍에서 볶은 듯 불향과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렸다. 엄선한 돼지고기와 마늘, 양파, 청경채, 건고추를 넣고 굴소스, 고추기름으로 맛을 낸 중화식 비법소스로 매콤하다.

‘덕후선생X고메 쯔란갈비’는 돼지 등갈비에 양념을 입혀 오븐에 구운 뒤 굴소스, 생강, 고추기름 등 10여 가지 재료로 우려낸 비법소스를 더했다. 이색적인 맛과 향의 쯔란 시즈닝이 따로 들어 있어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이 제품들은 마켓컬리 단독으로 판매하며,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