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캐주얼 봄 신상 3종 출시
블랙야크 키즈, 캐주얼 봄 신상 3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1.28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랙야크 키즈 제공)
(사진=블랙야크 키즈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블랙야크 키즈가 경량 다운 자켓, 맨투맨 셋업, 운동화로 구성된 봄 신상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BKS토니경량다운자켓’ 사각 지그재그의 퀼팅을 적용해 디자인에 차별점을 줬다. RDS인증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목 부분에는 시보리를 적용해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부드러운 색감의 라벤더, 라이트블루, 실버그레이로 출시됐다.

오버핏의 스웻 셔츠와 조거 팬츠로 구성된 ‘BKC저스틴맨투맨세트OV’는 각각, 혹은 따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소매와 셔츠 밑단, 팬츠의 발목 부분에 립(RIB) 처리해 움직임이 편하다. 색상은 블랙, 베이비블루, 화이트샌드, 핑크 제품이 있다.

이와 함께 블랙야크 키즈의 스테디셀러 청키운동화 ‘프리즘’의 새로운 색상을 내놨다. 오로라를 닮은 프리즘 효과로 빛을 반사해 안전한 보행을 돕는 운동화로, 이번 봄을 맞아 라벤더, 그레이 색상을 새롭게 선보였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새 학기 야외활동이나 가족 나들이 등 아이들의 움직임이 많아질 봄을 위해 아우터와 이너 제품, 운동화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산뜻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데일리룩에도 봄 느낌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