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2023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신한금융, 2023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01.27 17: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은 27일부터 2월 21일까지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인 ‘신한 스퀘어브릿지’와 ‘신한 퓨처스랩’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신한 스퀘어브릿지’는 혁신 스타트업의 K-유니콘 육성 및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 주요 도시에 조성됐다. 또한 ‘신한 퓨처스랩’은 핀테크·디지털 분야의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은행, 카드, 증권, 라이프 등 신한금융그룹사와 협업 기회 및 투자 유치 연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모집을 통해 ‘신한 스퀘어브릿지’는 서울, 인천, 대구, 대전 등 4개 지역에서 딥테크·바이오헬스·ESG 분야의 혁신 기술을 보유한 창업 7년 미만 스타트업 총 90개사를 선발한다.

선발된 기업에게는 ▲맞춤형 컨설팅 ▲전용펀드 투자 ▲무상 사무공간 등의 혜택과 함께 ▲인큐베이션·액셀러레이팅·오픈이노베이션·글로벌 등 사업 고도화 및 투자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 ‘신한 퓨처스랩’은 핀테크·디지털마케팅·헬스&메디컬테크·AI 분야의 다양한 혁신 기술을 보유한 법인, 개인사업자, 예비창업자 등 총 20개사를 모집해 맞춤형 지원을 할 예정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금융과 함께 성장하길 바라는 유망한 혁신 창업기업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며, “신한금융은 앞으로도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및 글로벌 네트워크, 전용펀드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K-유니콘을 발굴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