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신학기 ‘쑥쑥데이’ 실시…최대 85% 할인
LF 보리보리, 신학기 ‘쑥쑥데이’ 실시…최대 85%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1.25 0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다가오는 3월 신학기를 맞아 베이비&키즈페어 ‘쑥쑥데이’를 열고 육아∙등원∙등교 관련 상품을 할인한다.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최대 85% 할인율을 제공하며,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앱 전용 5% 추가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누적 결제금액 5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 및 제주 귤 가방, 귤 선글라스, 귤 모자 등으로 구성된 굿즈 3종 세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학기 등교 용품으로는 패션, 도서, 완구를 비롯해 책가방과 실내화 등이 마련됐다. ▲닥스리틀 ▲헤지스 키즈 ▲포인터 웍스 ▲피터젠슨 등 백화점키즈 브랜드부터 ▲빅토리아앤프렌즈 ▲토박스 ▲윙하우스 등 인기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유아를 위한 상품에는 봄 의류와 등원에 필요한 낮잠이불, 식기도구, 칫솔, 기저귀, 물티슈 등 생활 밀착형 상품들이 준비됐다. 성장에 도움이 되는 각종 영양제와 간식류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원데이 특가’ 상품 2종을 오픈해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LF 보리보리 정현권 사업부장은 “이번 ‘쑥쑥데이’는 엔데믹 후 맞은 정상 등교로 새학기 준비에 한창일 아이들과 학부모를 위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성했으니 즐거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