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스팀다리미 ‘트위니 스팀포스’ 출시
테팔, 스팀다리미 ‘트위니 스팀포스’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1.20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테팔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테팔이 고압력 스팀으로 다림질을 할 수 있는 스팀다리미 ‘트위니 스팀포스’를 출시했다.

테팔 트위니 스팀포스는 5bar 고압력으로 물이 새지 않게 스팀을 뿜어내 99.99% 살균케어가 가능하다. 스팀 버튼을 계속 누르면 스팀이 균일하게 연속 분사되는 ‘연속 스팀’ 기능과 스팀 버튼을 1초 안에 두 번 누르면 더 풍부한 스팀이 2초간 분사되는 ‘스팀 부스트’ 기능이 있어 원하는 강도로 스팀을 조절할 수 있다.

열전도율과 활주력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좋은 세라믹 열판을 사용해 정교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온도 조절이 별도로 필요 없는 스마트 프로텍트 열판 기능으로 옷감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통을 400ml 대용량으로 제작해 한 번만 채우면 물 보충 없이 여러 벌의 옷을 다림질할 수 있다. 사용자의 손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물통을 다리미와 분리하는 구조로 제작해 520g으로 손목의 부담을 덜었다.

이외에도 일정 시간 움직임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자동전원차단 기능으로 안전성도 높였다.

테팔 담당자는 “한국인에게 다리미는 외출 전후 뿐 아니라 일주일에 최소 1번 이상 사용하는 생활 필수 가전”이라며 “사용 빈도가 높은 만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가볍고도 완벽하게 다림질이 가능한 ‘테팔 트위니 스팀포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