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2023년 신학기 백팩 공개
플레이키즈-프로, 2023년 신학기 백팩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1.17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엠케이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키즈 및 조던키즈 신학기 백팩 라인업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유아동과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전년 대비 2배에 달하는 총 16종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해 베스트셀러 ‘에어퍼포먼스 백팩’을 업그레이드한 ‘조던 스포츠 백팩’은 고객 수요가 몰릴 것을 예상해 물량을 500% 확대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조던 스포츠 백팩은 앞쪽 대칭 지퍼포켓 및 하단 보조포켓, 13인치 노트북이 들어가는 넉넉한 내부 공간 등 수납력이 강점이다. 가방끈 쿠션과 어깨끈의 잠금버클로 착용감도 편안하고 안정적이다. 올해 모델에는 통풍 구멍을 추가해 통기성을 높였다.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 버전으로 각각 출시됐다.

이번에 신규 출시된 ‘조던 스쿨 백팩’은 여유로운 크기의 가방 앞쪽 주머니와 물병을 넣을 수 있는 사이드 주머니, 어깨끈의 잠금 버클이 적용됐다.

조던 MVP 캡슐 라인에 맞춰 기획된 ‘MVP플라잇데이팩’은 올 S/S 시즌에만 볼 수 있는 로고플레이 그래픽 포인트가 특징이다.

이외에도 가방 윗면의 과감한 레터링이 포인트인 ‘브라질리아 JDI 백팩’, 탄탄한 소재와 수납력을 살린 심플한 디자인의 고학년 전용 ‘나이키 엘레멘탈 백팩’, 실내화 가방으로 활용하기 좋은 ‘조던 토트 가방’ 등 다양한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플레이키즈-프로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최근 더욱 높아진 고객 수요에 대응해 신학기 백팩 라인업의 스타일과 물량을 대폭 확대했다”며 “꽉찬 수납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플레이키즈-프로의 책가방이 새학기를 앞둔 아이들에게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