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신비 키즈폰3’ 출시
KT,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신비 키즈폰3’ 출시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01.13 0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제공)
(사진=KT 제공)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KT가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적용한 LTE기반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KT 신비 키즈폰3’를 출시한다.

‘KT 신비 키즈폰3’은 견고한 내구성이 특징인 삼성 갤럭시 XCover5 단말과 ▲신비스쿨 케이스 ▲신비 목걸이 스트랩 ▲신비 네임택 ▲신비 필통꾸미기 세트 등을 포함한 패키지로 구성했다.

▲5.3인치 HD+ 디스플레이 ▲전면 1600만/후면 500만 화소 카메라 ▲3000mAh 탈착형 배터리를 탑재했다.

‘KT 신비 키즈폰3’는 신비아파트 캐릭터들이 학교에 가는 컨셉의 ‘신비 스쿨’ 테마를 적용했다. 특히 온라인 공간에서 친구들과 함께 학습하고, 퀴즈를 풀 수 있는 ‘신비스쿨’ 앱이 새롭게 추가됐다. 아이가 아바타를 만들고 가상 공간에서 친구들과 함께 책 읽기 및 숙제하기 등의 학습을 진행하면, 결과에 따라 칭찬 스티커가 발급되어 스스로 학습 습관도 키울 수 있다.

부모가 KT 5G 10만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면 ‘우리 아이 할인’ 적용을 통해 자녀는 1만원 대로 통화와 문자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주니어 요금제 가입 시에는 ‘KT 안심박스(월 3300원)’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부모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아이의 ▲위치 확인 ▲유해 사이트 차단 ▲TV 시청 관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온라인 라이브 그룹 스터디 사이트 ‘크루디’의 ‘LIVE클래스 1개월 무료 이용권’과 함께 2만여 권의 원서를 읽어주고 원서별 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리도보카 6개월 무료 이용권’도 함께 제공한다.

‘KT 신비 키즈폰3’은 공식 온라인몰 KT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13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KT 신비 키즈폰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데스커 책상세트+링고의자, 라문 아물레또 미니 스탠드, 삼천리 자전거를 추첨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