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마마프로젝트 라이브서 할인 혜택 제공
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마마프로젝트 라이브서 할인 혜택 제공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1.12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13일 오전 10시 네이버 마마프로젝트 라이브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마마프로젝트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울트라소프트 노리개’ 등 자사 쪽쪽이 라인과 대표 육아용품을 소개한다.

‘울트라소프트 노리개’는 27% 할인하고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한다. ‘울트라에어 야광노리개’는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 40명을 추첨해 ‘울트라에어 노리개’ 1피스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필립스 아벤트는 13일부터 일주일간 2023 신년 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육아용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제품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전 상품 무료 배송과 무료 반품을 지원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보여주신 성원에 힘입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는 계묘년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2023년에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리한 육아용품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마마프로젝트는 3040 육아 부모를 위한 네이버의 공식 라이브쇼다. 이번 방송에는 국민 육아템 핫딜과 럭키드로우 이벤트, 랜선 육아상담소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국제모유수유 전문가이자 산후조리원 원장 10년 경력의 권향화 원장이 참여해 랜선 육아 상담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