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달콤한 설향 딸기, 이디야 시즌 음료 인기
겨울 달콤한 설향 딸기, 이디야 시즌 음료 인기
  • 임지영 기자
  • 승인 2023.01.11 14: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 제철 설향딸기 음료 5종 선보여
시즌 딸기 베이커리 3종 할인 이벤트도
이디야커피가 5일 선보인 시즌제품 딸기음료 5종과 딸기 베이커리 3종이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베이비타임즈=임지영 기자] 이디야커피는 지난 5일 선보인 딸기 음료 5종이 출시 5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일 때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겨울 대표 메뉴다. 올해는 충청남도와 농산물 유통 협약을 통해 논산에서 재배된 제철 설향 딸기를 활용한 딸기 음료 5종을 선보였다. ▲딸기 듬뿍 라떼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 라임티다.

이번 시즌 음료 5종은 지난주 출시 후 단기간에 10만 잔을 돌파하며 단숨에 매출 순위 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딸기 음료 중 판매량 1위는 과육을 듬뿍 담아 달콤한 딸기의 식감과 상큼함이 특징인 ‘딸기 듬뿍 라떼’로 지난 시즌 동기간 대비 77%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음료와 함께 선보인 딸기 베이커리 3종 역시 5일 만에 3만 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딸기 베이커리는 이디야커피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인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딸기 듬뿍 라떼’ 구매 시 ‘생딸기 브레드’ 할인 쿠폰,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구매 시 ‘생딸기 팬케이크’ 할인 쿠폰 등 자세한 할인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충남 논산의 제철 설향 딸기를 활용한 이번 신메뉴가 출시 초기부터 음료와 베이커리 모두 긍정적 반응을 얻으며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트렌디하고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