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뮤지컬 ‘그날들’ 원플러스원 예매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 뮤지컬 ‘그날들’ 원플러스원 예매 이벤트 실시
  • 허경태
  • 승인 2014.12.10 13: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뮤지컬 '그날들' 포스터

 

내년 1월11일 6시 공연 국민카드로 예매시 동반자 1인 티켓 무료제공

[베이비타임즈=허경태기자] KB국민카드는 오는 12일부터 ‘뮤지컬 그날들’ 예매 시 동반자 티켓 1매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대학로 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2015년 1월 11일 오후 6시 펼쳐지는 총 950여 석 규모의 공연을 대상으로 한다.

공연 티켓은 12월 12일 오후 2시부터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를 통해 판매되며, KB국민카드로 예매 시 예약 좌석과 동일한 좌석 등급으로 동반자 1인 티켓이 무료 제공된다.

티켓은 1인 최대 2매까지 구입 가능하며, VIP석은 11만원, R석은 8만 8천원, S석은 6만 6천원이다.

‘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가수 故 김광석의 노래들로 꾸며진 창작 뮤지컬로, 주크박스 뮤지컬 중 가장 완성도 높은 작품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이날 공연에는 배우 유준상, 김승대, 신다은 등이 출연한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번 행사에 앞서 지난 9월 ‘뮤지컬 레베카’를 시작으로 ‘뮤지컬 보이첵’,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등 총 3회에 걸쳐 문화공연 할인 이벤트를 펼친 바 있다.

KB국민카드 홍보실 윤창수 팀장은 “고객들이 대작 뮤지컬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2015년에도 변함없이 다양한 문화공연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