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홍삼톤의 첫 온라인 에디션으로 피로개선을 위한 ‘홍삼톤 24/7’을 출시했다.
정관장은 이번 신제품 뿐만 아니라 최근 온라인 전용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온라인 건강식품 시장을 적극 공략 중이다. 지난해 정관장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전년 대비 40% 성장한 555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홍삼톤 24/7’은 ‘하루 24시간 1주일 7일, 언제나’라는 의미로, 소중한 이들의 일상을 가까운 곳에서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냈다.
정관장6년근 홍삼에 영지, 녹용을 비롯해 10가지 전통소재를 배합하여 근본부터 피로를 개선한다. 액상 파우치형으로 하루 두 포씩 총 7일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홍삼톤 24/7’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런칭 기념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박주연 브랜드부장은 “홍삼톤24/7은 정관장 홍삼의 기운으로 간편하게 피로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세련되고 모던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연말연시 간편하게 모바일로 선물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Tag
#건강기능식품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