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안케트 여성청결제, NICE 2022년 우수기업 인증
디안케트 여성청결제, NICE 2022년 우수기업 인증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2.20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안케트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디안케트 여성청결제가 국가공인 기술 평가기관 NICE 평가정보에서 2022년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다고 밝혔다.

해당 인증서는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등급 평가하여 기업의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증해주는 공식 인증서다. 디안케트는 기술 분야 ‘여성청결제 개발’에서 우수(T-5) 등급을 받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디안케트 여성청결제는 자연유래 성분의 무방부 시스템을 적용해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고 오직 천연 재료 추출물만으로 제조된 제품이다.

초음파추출공법을 적용해 영양손실을 최소화하여 익모초·약쑥·회향·천궁·석류를 비롯한 오미자·감국꽃·자몽씨·히비스커스·인삼줄기세포 배양액 등 여성에게 이로운 약초에서 천연물을 추출했다. 또 발효공법으로 인한 나노미터 크기의 입자로 피부조직에 흡수율을 높여줘 여성의 질건조와 세정, 탄력 기능을 더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임상시험을 완료하여 질염, 질건조증, 탄력개선에 효능을 입증한 바 있다. 또 미국 FDA 공인기관에 세포독성검사를 마치고 등록했으며, 유해성분 불검출 시험성적서를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민감한 외음부에 순하게 작용함을 모두 입증했다.

디안케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천연성분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더 많은 여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여 희망과 행복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