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 필라테스 강사·취업 자격연수 모집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 필라테스 강사·취업 자격연수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2.16 2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비영리 국제법인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KPIA)와 대한요가지도자협회(KYIA)가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 창업·취업 자격연수과정 수강생을 신규 모집한다고 밝혔다.

협회 측에 따르면 해당 과정은 필라테스 기구를 활용한 재활 운동 트레이닝을 교육한다. 또 필라테스 학원 및 요가학원의 개업 방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협회 지도자교육 가맹점으로 가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필라테스와 요가는 스포츠 건강 트레이너 중 보디빌더, 퍼스널 트레이너, 생활체육지도자, 생활스포츠지도자, 재활운동자격증 등 여러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협회에서는 트렌드에 맞춰 폼롤러, 케틀벨, 크로스핏, 짐볼, 매트, 메디신볼 등을 결합한 교육프로그램 운영해 피트니스자격증을 발급하고 있다.

또한 국제 필라테스 자격증을 취득하여 국제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과정으로는 매트, 폼롤러, 짐볼, 소도구, 스프링보드, 기구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과정이 마련돼 있다.

전국에 30개의 지도자교육학원 가맹점이 있으며 비대면 동영상 자격증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전국 20여 개 대학교와 산학협력이 되어 있고 서울4년제 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함께 지도자자격증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실기와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이나 교육 일정은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와 대한요가지도자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