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노후준비 콘서트’ 개최
KB국민은행,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노후준비 콘서트’ 개최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2.12.14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15일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함께 은퇴준비 고객을 위한 은퇴자산관리 특화 세미나인 ‘당신의 골든라이프, 노후준비 콘서트’를 개최한다.

‘골든라이프, 노후준비 콘서트’는 연금설계부터 세금, 법률, 부동산 투자 등 은퇴준비를 위한 전문가 클래스를 제공하는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매월 1회 방청객을 초청해 진행하며 유튜브 생중계를 통한 온라인 참가도 가능하다. 카카오톡 내 ‘KB골든라이프’ 채널을 추가하면 행사 당일 생방송 시청 링크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시50플러스 중부캠퍼스에서 개최된다. 1부는 곽재혁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수석전문위원의 ‘미리보는 2030 금융시장과 연금자산관리전략’ 강연이 진행된다. 2부는 ‘나와 가족의 행복을 위한 은퇴설계 플랜’을 주제로 KB국민은행의 은퇴자산관리 전문상담센터인 KB골든라이프센터의 센터장 3인의 릴레이 강연을 마련했다.

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방송 참여자 중 퀴즈 정답자 60명과 참여 후기 우수 작성자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올해 모든 회차의 세미나에 참석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은퇴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강연과 함께 Q&A 시간까지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평생금융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ag
#금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