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트형 디럭스 유모차 ‘미니버기’, 트렌디맘 공략 나서
컴팩트형 디럭스 유모차 ‘미니버기’, 트렌디맘 공략 나서
  • 서주한
  • 승인 2014.12.09 13: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출시 7개월 만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입성 
  세련된 디자인, 컴팩트한 기능 어우러져 반응 주목


[베이비타임즈=서주한 기자] BMW 미니 쿠퍼 자동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유모차 ‘미니버기 국내 출시 7개월 만에 9일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입점한다. 

미니버기(Mini buggy)는 신생아부터 48개월(20kg)까지 사용 가능한 컴팩트형 디럭스 유모차로 미니 쿠퍼의 컴팩트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버켓시트의 안락함과 쿠션감이 특징이다. 5.9kg의 가벼운 무게와 우산 접이형 폴딩 시스템이 적용돼 외출 및 운반에 용이하다. 블랙잭, 유니온잭, 페퍼화이트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잇단 품절을 빚으며 국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미니버기 마케팅팀 담당자는 “육아용품 업계에 불고 있는 합리적 소비 트렌드와 제품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 컴팩트한 기능 등이 한데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이미지의 대명사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입점으로 미니버기의 인기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미니버기는 갤러리아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미니버기 구매 고객에게 보온성과 편안함을 극대화한 15만원 상당의 ‘미니버기 전용 풋머프’를 50개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판매 가격은 46만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