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소비자 참여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진행
정식품, 소비자 참여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2.08 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31일까지 정식품 SNS서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정식품이 연말을 맞아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11회를 맞은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은 정식품이 소비자와 함께 소외이웃에게 베지밀 두유를 기부하는 사랑 나눔 프로젝트다.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23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정식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채널에 올라온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공감)’를 누르거나 댓글로 해시태그를 달아 참여할 수 있다.

개인 SNS 계정에 베지밀을 마시거나 건네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캠페인에 동참하고 싶은 친구나 지인을 태그하는 방식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동안 채널별 좋아요(공감)와 해시태그, 업로드 게시물 한 개당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가 1℃씩 상승하며, 상승한 온도만큼 베지밀 두유가 기부된다. 올해 정식품은 23일간 하루에 1000개씩 총 2만3000개의 제품 기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모인 제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지밀 32개 및 베지밀 티타늄 캠핑컵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은 10년 이상 이어온 정식품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소비자와 함께하는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 깊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에게 더 많은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