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베이비, '아듀, 2014' 패밀리세일
에이원베이비, '아듀, 2014' 패밀리세일
  • 온라인팀
  • 승인 2014.12.08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안유모차∙조이카시트∙뉴나 바운서 등 인기 상품 총출동
최대 55% 파격 할인 판매 ∙∙∙ 추가 이벤트 특별 혜택 풍성 


육아용품 전문기업 (주)에이원(대표 이의환)은 오는 14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에이원베이비 패밀리세일’을 열고 최대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패밀리세일에는 대한민국 최다판매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을 비롯해 영국 안전카시트 브랜드 ‘조이(Joie)’,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뉴나(NUNA)’, 프랑스 국민 카시트 ‘페라리(Ferrari)’ 등 에이원에서 선보이고 있는 대표 육아용품 브랜드가 총출동 한다.  

또한, 최대 55% 할인 혜택과 더불어 최대 8만원 상당의 추가 쿠폰을 지급하며 상품별 적립금 1만원도 추가로 지원된다. 

뿐만 아니라 각 브랜드별 상품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준비했다. 

국내 대표 유모차 브랜드 리안은 디럭스 유모차 부문에서 최다 판매를 기록한 ‘스핀LX’를 비롯해 유모차와 신생아 카시트 호환이 가능한 ‘스핀 트래블 세트’, 절충형 유모차 ‘버디’ 등을 선보인다. 리안 유모차 구매 고객들에게는 제품에 따라 풋머프, 이너시트, 캐리콧 커버, 방풍 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영국 프리미엄 안전카시트 브랜드 조이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대표 카시트 ‘스테이지스2’와 새로워진 유럽안전인증의 아이사이즈(i-size) 기준을 통과한 카시트 ‘아이앵커’를 비롯해 유럽 감성의 절충형 유모차 ‘미러스’ 등을 판매한다. 제품에 따라 구매 고객들에게 어깨벨트 커버와 조이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오랜 사용기간을 자랑하는 실용적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뉴나는 친환경 유아 바운서 ‘리프(Leaf)’와 아기식탁의자 ‘째즈(ZAAZ)’를 비롯해 유모차 '페프럭스(PEPP LUXX)'와 신생아 카시트 ‘피파(PIPA)’를 세트로 구성한 ‘페프럭스 트래블세트’를 선보인다. 리프 바운서 구매시 누비 4종을, 째즈 식탁의자 구매 고객에게는 트레이, 페프럭스 트래블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방풍커버와 풋머프 등 상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세계 6천만대 판매를 돌파한 글로벌 카시트 기업 팀텍스사에서 선보이고 있는 페라리는 ‘미고 세틀라이트 아이소픽스 회전 신생아 카시트’를 비롯해 ‘블랙 아이맥스 주니어 카시트’, ‘프리마 절충형 유모차’ 등을 선보인다. 블랙 아이맥스 주니어 카시트 구매 고객들에게는 햇빛가리개 롤블라인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패밀리세일은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박람회로, 한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며 “최대 할인율과 더불어 추가로 구성된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중한 아기를 위한 육아용품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