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미펫, 반려견용 수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달미펫, 반려견용 수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30 12: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미펫 스노잉 크리스마스 케이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휴먼그레이드 펫디저트 브랜드 달미펫이 반려견을 위한 시즌 한정 케이크 ‘스노잉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하고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스노잉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코코넛 가루를 활용해 소복하게 눈이 쌓인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담았다. 백년초 두부크림을 사용해 분홍색으로 감싼 케이크 위에 클로렐라, 치자 등의 천연 가루로 색을 낸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으로 아기자기함을 더했다.

밀가루 없이 100% 쌀가루로 제조한 ‘글루텐프리’ 케이크로 반려견들의 편안한 소화를 돕는다. 육류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을 고려해 육류를 넣지 않고 만든 저알레르기 제품으로, 빵 사이 고구마 무스를 가득 넣어 강아지들의 기호성도 뛰어나다.

달미펫은 신제품 출시기념 및 연말을 앞두고 12월 6일까지 반려가족들의 크리스마스 준비를 위해 사전구매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회원가입자의 경우 3000원 추가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달롤컴퍼니 안나민 마케팅 이사는 “달미펫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비주얼과 기호성 모두 완벽한 시즌 펫 케이크를 개발했다”며, “스노잉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 디저트로 즐기는 행복을 함께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