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 키즈 브랜드 2023 신학기 책가방 출시
파스텔세상, 키즈 브랜드 2023 신학기 책가방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25 15: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학기 시즌 동안 다양한 고객 참여형 마케팅 선보여
닥스키즈 2023 신학기 책가방 프리미엄 스퀘어 라인.
닥스키즈 2023 신학기 책가방 프리미엄 스퀘어 라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스텔세상이 자사의 아동복 브랜드 닥스키즈(닥스리틀), 헤지스키즈, 피터젠슨, 봉통에서 2023년도 새학기 책가방 신제품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스키즈는 ‘프리미엄 스퀘어 라인’과 ‘클래식 라인’, ‘스팽글 라인’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소재, 기능성을 강화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높였다.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보조가방, 필통과 함께 세트 구성을 확대했다.

작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프리미엄 스퀘어 라인’은 정사각 형태의 가방에 핸들커버와 강아지 참장식 포인트로 새로움을 더했다. 원터치 자석 체스트 벨트로 흘러내림을 방지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끈 부분에는 3M 재귀반사 필름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전국 닥스키즈 매장에서 책가방, 보조가방 세트 구매 시 한정수량 필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후 지정 해시태그 인스타그램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헤지스키즈는 ‘YES, I’M UNIQUE(예스, 아임 유니크)’를 콘셉트로 3가지 라인의 책가방 신제품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라인인 ‘스피커’ 라인은 클래식한 체크 패턴과 헤지스키즈 로고가 돋보이는 몰드형 책가방으로 형태 보존력은 물론 무게도 가볍다.

우주에서 영감을 받은 ‘챌린저’ 라인은 오로라 모티브의 터치 LED와 야광 패턴이 특징이다. 여아 전용 ‘크리에이터’ 라인은 부드러운 파스텔톤 색과 글리터, 스팽글 디테일이 적용됐다.

헤지스키즈는 오는 12월 4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학기 책가방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형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헤지스키즈 챌린저 라인(왼쪽)과 피터젠슨 블링 투웨이 책가방.
헤지스키즈 챌린저 라인(왼쪽)과 피터젠슨 블링 투웨이 책가방.

피터젠슨은 캐릭터와 고급스러운 그래픽을 적용한 신상 책가방을 선보였다. ‘블링 시그니처 책가방 세트’와 ‘레인보우 프리즘 책가방’, 란도쉘 타입의 ‘밀키웨이 책가방’과 ‘블링 투웨이 책가방’ 등이 주요제품이다. ‘블링 투웨이 책가방’은 글리터와 그라이데이션의 믹스매치로 독특한 디자인과 더불어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봉통은 세련된 프랑스 감성의 디자인에 기능성을 강화한 4가지 라인의 책가방을 선보였다. 꾸준히 사랑받는 ‘클래식 라인’부터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글리터 라인’, 사랑스러운 패턴의 ‘하트 라인’, 체구가 작은 아이들을 위한 ‘캐주얼 라인’이다.

전 제품에 안전한 등하교길을 위한 비상용 호루라기와 3M 재귀반사 필름을 적용했다. 또, 가방 내부에는 물통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방수 포켓이 있다.

파스텔세상 관계자는 “파스텔세상 브랜드의 책가방은 브랜드별로 특징이 살아있으며, 아이들의 편안함과 안전을 생각한 디자인으로 매년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연말연시 초등학생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