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베이비젠 요요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 출시
스토케, 베이비젠 요요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25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모차 방한 액세서리 풋머프와 미튼 장갑 구성
베이비젠 요요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 (사진=스토케 제공)
베이비젠 요요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 (사진=스토케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휴대용 경량 유모차 베이비젠 요요(YOYO)의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를 출시한다.

베이비젠 요요는 6.2kg의 초소형, 초경량 유아차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다. 손쉽게 접고 펼칠 수 있으며 접었을 때 어깨끈으로 어깨에 메고 다닐 수도 있다. 일체형 프레임으로 시트만 교체해 신생아부터 22kg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요요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는 겨울철 유모차 방한 필수 아이템인 ‘풋머프’와 ‘미튼’ 구성이다.

요요 풋머프는 셰르파 소재의 안감과 플리스 후드로 아이를 따뜻하고 포근하게 감싸준다. 하단 풋커버 부분은 별도로 열 수 있다. 풋머프가 장착된 상태에서도 유모차 폴딩이 가능하다.

요요 미튼은 부모를 위한 방한 장갑으로 유모차 핸들에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보온성 강화를 위해 더블레이어 패딩에 셰르파 소재의 안감을 적용하고 방수 소재로 마감해 눈이 내릴 때도 걱정 없다. 요요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는 요요 유모차 모든 모델에 호환된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한겨울 추위에도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유모차와 함께 외출할 수 있도록 필수 방한용품 중심의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스토케는 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