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인강 밀크티, 초등학교 예비입학생 ‘한글떼기’ 공개
키즈인강 밀크티, 초등학교 예비입학생 ‘한글떼기’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24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천재교과서 제공)
(사진=천재교과서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천재교과서의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 초등(밀크티 초등)이 예비 초등생 서비스 ‘밀크티 키즈’를 통해 초등 한글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밀크티 키즈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7세 ‘예비초’ 어린이를 위한 서비스다.

천재교과서 밀크티 관계자는 “예비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는 자녀의 입학을 앞두고 설렘과 걱정을 함께 느끼기 마련이다”면서 “아직 한글떼기를 마치지 못한 자녀를 걱정하는 학부모들은 겨울방학을 맞아 새로운 학습 도구를 찾는 경우가 많아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밀크티 키즈의 다양한 초등 한글 프로그램 중 학부모의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는 ‘조랑조랑 말하기’, ‘또박또박 읽기’, ‘한글 랭킹왕’, ‘한글이 야호’ 등이다.

‘조랑조랑 말하기’는 다양한 주제의 낱말과 문장을 동화를 통해 재미있게 익히는 것으로, 학습한 낱말과 문장을 넣어 스스로 동화 장면을 재미있게 설명하도록 유도한다. 밀크티 인공지능 음성인식 기능이 탑재되어 보다 효율적인 한글 공부가 가능하다.

‘또박또박 읽기’는 동화에 나오는 낱말을 통해 자음과 모음의 이름과 소리를 익히고, 큰 소리로 읽으며 동화 속 문장을 스스로 읽을 수 있도록 훈련을 하게 된다.

‘한글 랭킹왕’의 경우 초등학교 입학 전 알아야 하는 어휘들을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익히는 것으로 달라지는 주제에 따라 여러 어휘들을 학습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글이 야호’는 재미있는 이야기와 노래를 통해 배운 내용을 즐겁게 복습하며, 한글 실력을 다질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