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대학생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 오픈
알바천국, 대학생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24 12: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2022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시작했다.

알바천국에 따르면 시청, 주민센터 등 주요 행정기관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관공서 알바는 방학 시즌 대학생들의 인기 알바로 손꼽힌다. 이에 관공서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통해 지역별 관공서 아르바이트 구인 정보 내용을 직관적으로 제공하고, 대학생들의 쉽고 빠른 관공서 알바 구직을 돕는다.

공고는 지역, 기관명, 모집 내용, 모집 인원, 접수 기간, 근무 기간, 접수 상태 등을 한눈에 리스트 형태로 확인할 수 있다. 접수 상태 역시 오늘 마감, 모집 중, 모집 예정, 접수 마감, 대상자 발표, 마감 등으로 표기돼 지원 일정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현재 알바천국의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서울 성북구청 ▲경기 성남시청 ▲대전광역시청 ▲충청북도청 ▲천안시 도서관 ▲부산 중구청을 비롯한 전국의 관공서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를 만나볼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관공서 알바는 쾌적한 근무 환경 속에서 행정 실무를 경험할 수 있어 대학생들의 선호도가 상당히 높다”며 “이번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에 도전해볼 계획이라면 알바천국 채용관을 수시로 확인하며 모집 일정을 꼼꼼히 챙기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