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표현력·상상력 자극”...코코지, ‘오리지널 아띠 4종’ 출시
“우리아이 표현력·상상력 자극”...코코지, ‘오리지널 아띠 4종’ 출시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11.24 0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정동요, 모험동화 등 ‘코코지 오리지널’ 콘텐츠 및 아띠 라인업 구축
(사진=코코지 제공)
(사진=코코지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아동 콘텐츠 제작 전문가들이 직접 기획제작해 발달 과정과 취향에 맞춰 감정동요부터 모험동화, 영어 이솝우화 등을 골라 들을 수 있는 코코지의 오디오 콘텐츠가 새로 나왔다.

키즈 오디오 테크 스타트업 코코지(대표 박지희)는 유아기에서 아동기까지 아이들의 발달과정에 맞춰 건강하고 풍요로운 소리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코코지 오리지널 아띠신규 4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코지 오리지널 아띠는 코코지가 아동 콘텐츠 전문가와 함께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는 오디오 콘텐츠 시리즈로, 교육용 오디오 플레이어 코코지 하우스와 아띠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영어 흘려듣기와 말놀이 콘텐츠부터 감정 표현 방법을 알려주는 감정동요와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 등 아이들의 상상력 자극과 어휘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에듀테인먼트(에듀케이션과 엔터테인먼트의 합성어) 오디오 콘텐츠가 담겼다.

코코지 오리지널 아띠 신제품 4종은 아이들의 영어 흘려듣기를 도와주는 영어 이솝이야기 또박또박 채티 아띠일상 속 다양한 감정 표현 방법을 알려주는 감정동요 마음 친구 그루비 아띠신데렐라, 백설공주 등 익숙한 동화 캐릭터를 활용해 음식 만드는 소리를 표현한 말놀이 콘텐츠 재잘재잘 채티 아띠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모험 동화 모험가 노벨 아띠로 구성됐다.

코코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자체 오리지널 아띠 라인업을 구축했다. 취학을 앞둔 아동들을 대상으로 듣는 과학과 수학 콘텐츠를 담는 브레이니 시리즈창의력과 상상력을 길러주는 동화 및 이야기 콘텐츠를 담는 노벨 시리즈외국어 및 언어 말놀이 콘텐츠를 담는 채티 시리즈다양한 유형의 동요와 음악 콘텐츠를 담는 그루비 시리즈등 아이들의 발달 과정과 취향에 맞는 엄선된 콘텐츠를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 (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개발한 각각의 캐릭터 아띠에 담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코코지의 김연희 콘텐츠 리드는 한글과 영어를 배우기 시작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청각 자극을 통한 언어적인 표현력과 문해력 향상을 돕기 위해 이번 오리지널 아띠 4종을 준비했다, “코코지는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오디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동 콘텐츠 전문가들과 함께 아이들의 발달 과정과 취향에 맞는 코코지 오리지널콘텐츠와 아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발굴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