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토이, 마이컬러랩과 MOU…크레욜라 컬러마케팅 강화
데이비드토이, 마이컬러랩과 MOU…크레욜라 컬러마케팅 강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21 13: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비드토이 신상훈 대표(왼쪽)와 마이컬러랩 한지운 대표가 다양한 컬러마케팅과 상품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데이비드토이 제공)
데이비드토이 신상훈 대표(왼쪽)와 마이컬러랩 한지운 대표가 다양한 컬러마케팅과 상품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데이비드토이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어린이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가 컬러 컨설팅 업체 마이컬러랩과 크레욜라를 활용한 다양한 컬러마케팅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데이비드토이와 업무협약을 맺은 마이컬러랩은 퍼스널 컬러 클래스와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색을 활용한 컨설팅,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양 사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크레욜라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활동과 상품기획, 컬러마케팅을 위해 상호협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올해 8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크레욜라의 ‘CIY(creyola it yourself)’ 체험단 활동에 대한 프로그램도 함께 구상할 계획이다.

‘CIY 체험단’은 매주 크레욜라를 활용한 미션을 통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자신만의 창작품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1기는 완료했으며, 2기는 마이컬러랩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컬러에 대한 전문성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 마이컬러랩과 업무협약을 맺었다”며 “마이컬러랩과 함께 크레욜라를 활용한 다양한 놀이를 개발하고 이를 통해 크레욜라가 고객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