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27일까지 ‘크루 채용 주간’…“차별없는 열린 채용”
맥도날드, 27일까지 ‘크루 채용 주간’…“차별없는 열린 채용”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21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맥도날드가 21일부터 27일까지 ‘크루 채용 주간’을 열고 올해 마지막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루 채용 주간은 올해 세 번째 진행되는 것으로, 맥도날드는 전국 직영 및 일부 가맹 매장에서 지속적으로 크루 채용 주간을 시행해왔다.

크루 채용 주간을 통해 선발된 이들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업무를 배운다. 또 업무 중 근무 성과와 팀워크, 리더십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면 향후 매장 매니저, 지역 매장 관리자 등 정규직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맥도날드는 학력·나이·성별·장애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을 시행하고 있으며, 근로기준법에 기반한 근무 수당 지급, 정기 건강검진, 요건 충족 시 4대 보험 가입 등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 더불어 국내 4개 사이버 대학과의 산학 협력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입학금 면제 및 수수료 감면 혜택을 제공하는 등 일과 학업의 병행도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조사 지원, 1500여 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초특가몰’, 일부 애플(Apple) 기기 할인, 맥도날드 메뉴 상시 할인 ‘맥패밀리 쿠폰’(일부 가맹점 제외) 및 4시간 이상 근무 시 무료 식사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맥도날드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멕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다양성을 존중하고 차별 없는 열린 채용을 진행해 누구에게나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단일 글로벌 외식 브랜드 중 최대 고용 규모를 자랑하는 맥도날드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으며 외식 전문가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