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브, 유아 브랜드 옥소 토트(OXO tot) 국내 리론칭
힐리브, 유아 브랜드 옥소 토트(OXO tot) 국내 리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21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힐리브는 지난해 론칭한 옥소(OXO)에 이어 유아 브랜드 ‘옥소 토트(OXO tot)’를 국내 독점 계약을 통해 리론칭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7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옥소 토트는 과학적으로 설계된 젖병 건조대, 유아용 식기 등을 중점으로 부모와 아이가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월령별 유아 특성에 맞춘 설계와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젖병 건조대’는 세로형 적재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넉넉한 건조 공간을 제공한다. 유아용품 기능과 함께 텀블러, 컵 건조대로 활용해도 흔들림이나 기울어짐 없는 안정적인 하단 베이스를 갖췄다.

‘유아용 접시’는 아이가 식사할 때 접시가 기울거나 쏟아지지 않도록 바닥에 미끄럼 방지 흡착판을 이용하여 안정감을 줬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힐리브는 옥소 토트를 힐리브의 판매 채널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 한남점 등 오프라인을 시작으로 온라인에서는 공식 쇼핑몰인 힐리브몰과 쿠팡, 마켓 컬리 등에서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힐리브 전재웅 대표는 “힐리브는 옥소 토트의 한국 공식 유통사로서 제품을 실제 사용하는 부모와 유아 눈높이에 맞춰 안정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최상의 제품을 유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재웅 힐리브 대표.
전재웅 힐리브 대표.

한편, 힐리브는 한국화장품이 설립한 라이프 스타일 기업이다. 건강하고 즐거운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브랜드들을 찾아내 소비자들에게 제안하는 것을 브랜드 가치로 내세우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키친웨어 브랜드 OXO(옥소)와 판매계약을 체결해 한국 공식 유통사로서 힐리브몰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