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보, 어썸 피플 캠페인 임신&출산 사연 공모전 개최
요기보, 어썸 피플 캠페인 임신&출산 사연 공모전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18 17: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자 전원 상품권 증정 및 우수 사연자에게 제품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요기보(Yogibo)가 2022 어썸 피플(Awesome People) 임신&출산 사연 공모전을 개최한다.

요기보는 ‘Awesome People’ 캠페인으로 매년 사회적 약자를 돕고,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여섯 번째 캠페인으로 저출산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 및 임산부 환경 개선을 위해 사연을 공모한다.

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해 먼저 임신·출산 과정을 경험한 엄마들의 사연을 모아 예비 엄마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임산부와 유아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사연 주제는 임신부터 출산, 육아에 이르기까지 기억에 남는 경험, 예비 엄마들을 위한 임신과 출산 준비 과정을 담은 사연, 난임 극복 사연 등 임신 과정의 희로애락을 통해 예비 엄마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내용이라면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올해 임신 또는 출산한 여성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요기보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사연과 함께 관련된 사진을 오는 12월 11일까지 공모전 접수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요기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우수 사연자로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산모와 아기들에게 인기가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요기보 맘 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수상 후 영상 인터뷰에 참여할 경우 요기보 트랜스포밍 소파와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기보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