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건강관리 앱 티티케어, CES 2023 혁신상 수상
반려동물 건강관리 앱 티티케어, CES 2023 혁신상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18 12: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아이포펫 제공)
(사진=에이아이포펫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반려동물 건강관리 앱 ‘티티케어’ 개발사 에이아이포펫은 2023년 1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3’를 앞두고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CES 혁신상’은 IT, 가전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상으로, 혁신성과 기술력, 디자인 경쟁력을 업계 전문가들이 다각도로 분석해 수여한다. 티티케어는 총 28개 분야 중 ‘소프트웨어 & 모바일 앱’ 분야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

에이아이포펫이 개발한 인공지능 기반 반려동물 건강관리 앱 서비스 ‘티티케어’는 휴대폰으로 반려동물의 눈이나 피부 사진을 촬영하면 인공지능이 해당 부위의 건강 상태를 분석해 질병 증상 여부를 알려준다. 또한 반려동물의 종류, 생애주기 등을 고려해 활동량과 적정 식사량 등 다양한 건강관리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에이아이포펫의 허은아 대표는 “티티케어의 CES 혁신상 2년 연속 수상은 에이아이포펫이 지난 1년 동안 제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한 단계 더 발전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서비스를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이아이포펫은 티티케어에 동영상 촬영 기반의 반려견 관절 건강 확인 서비스와 수의사, 훈련사, 영양사 총 3개 분야의 전문가와의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오는 12월에 추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