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테마파크 대구 이월드, 빛의 축제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진행
이랜드 테마파크 대구 이월드, 빛의 축제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진행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11.18 12: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 미디어 아트 북, '자이언트 북'도 공개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축제의 정문 매직스테이션 모습. (사진=이랜드 제공)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축제의 정문 매직스테이션 모습. (사진=이랜드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19일부터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은 이월드 대표 캐릭터 비비, 포포가 자이언트 매직북을 열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이월드 전역이 환상의 공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정문의 초대형 미디어 맵핑쇼 '매직 스윗 스테이션'과 판타지광장의 '자이언트 매직 북'은 보는 이들에게 꿈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문에서 진행되는 '매직 스윗 스테이션'은 달콤한 오브제들로 성이 메이킹되는 영상을 연출해 입장 전부터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들 뿐 아니라 코로나로 지쳐있던 대구 시민들 누구나가 즐길 수 있도록 따뜻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한다.

판타지광장에 전시된 자이언트북. (사진=이랜드 제공)
미디어 아트가 접목된 자이언트 매직북. (사진=이랜드 제공)

'자이언트 매직북' 은 국내 최초로 모든 맵핑 소스가 3D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책에 미디어 아트가 접목되어 표현되며 워터 스크린 분수쇼 연출과 함께 보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월드 전역이 걷는 것만으로 행복해지는 공간들로 조성된다. 판타지로드의 스윗 별빛 로드, 판타지광장의 쿠키 캐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낸 캐릭터들과 함께 꿀을 담은 1만송이 빛장미를 즐길 수 있는 스윗 러브 힐도 다이나믹 광장에 마련된다.

이월드 관계자는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밤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이월드의 마스코트 비비, 포포의 3D 애니메이션 아트쇼를 통해 어느 곳에서도 보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