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My 울트라 페스티벌’ 당첨자 발표
일렉트로룩스, ‘My 울트라 페스티벌’ 당첨자 발표
  • 허경태
  • 승인 2014.12.05 13: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트라시리즈’ 구매 고객 특별 프로모션 매달 세달간 1,000명에게 경품 증정

[베이비타임즈=허경태기자] 글로벌 리딩 가전 그룹 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자사 제품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My 울트라 페스티벌’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당첨자는 10월 중 자사의 프리미엄 청소기 ‘울트라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중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문상영 대표이사가 직접 추첨을 통해 선정하였다.

추첨 결과, 5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은 롯데아이몰에서 ‘울트라플렉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가 진행 될 예정이다. 당첨여부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렉트로룩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말까지 실시되는’My 울트라 페스티벌’은 미세먼지 0.00% 청소기 ‘울트라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참여 방법은 ‘울트라시리즈’를 구매한 소비자가 일렉트로룩스 온라인 고객센터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간단한 정보를 기입하고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의 소비자에게 푸짐한 여행 경품이 제공되며, 1등 당첨자 총 3명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2등 당첨자 총 30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이 증정된다.

한편, 일렉트로룩스의 미세먼지 청소기 ‘울트라시리즈’는 100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미세먼지 0.00%의 완벽한 진공청소기 라인으로, ‘울트라원’, ‘울트라플렉스’, ‘울트라원 미니’, ‘울트라사일런서’, ‘울트라캡틱’ 제품이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