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카인드, ‘닥터포뮬레이티드 원스 데일리 남성 유산균’ 론칭
마이카인드, ‘닥터포뮬레이티드 원스 데일리 남성 유산균’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17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이카인드 코리아 제공)
(사진=마이카인드 코리아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카인드 코리아가 남성 장 건강을 위한 ‘닥터포뮬레이티드 원스 데일리 남성 유산균’을 국내 론칭했다.

‘닥터포뮬레이티드’는 미국 ‘장’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가 데이비드 펄머터가 직접 과학적으로 설계한 유산균으로 글로벌 베스트셀러 브랜드다.

‘원스 데일리 남성 유산균’은 남성 장 건강을 케어해주는 듀폰 다니코스의 15종 균주를 배합했다.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더스균 5종과 소장에서 서식하는 락토바실러스균 10종의 각각 다른 배합으로 남성을 위한 고유한 복합 균주를 형성시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마이카인드 코리아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가든오브라이프의 깐깐함으로 설계해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의 부형제와 첨가물 없이 프로바이오틱스와 유기농 부원료만을 담았다. 또 특수 유산균 포장 기술인 CSP 패키징을 통해 생유산균 100억을 2년간 상온보장하고 있어 사무실 책상 등 생활 반경에 두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원스 데일리 남성 유산균이 7년 연속 미국 1등 유산균이라는 기록에 걸맞게 국내에서도 장 건강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유산균으로 자리잡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마이카인드 코리아는 신제품 국내 정식 론칭을 기념해 공식몰에서 해당 제품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