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활용도 높인 ‘더블 다운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 키즈, 활용도 높인 ‘더블 다운 시리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17 11: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키즈 BKS더블리버시블플리스M다운자켓
블랙야크 키즈 BKS더블리버시블플리스M다운자켓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블랙야크 키즈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더블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내피와 외피를 따로 입거나 함께 입을 수 있는 2IN1 자켓 1종과 하나의 제품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리버시블 자켓 2종으로 구성됐다.

2IN1 자켓 ‘BKS더블 2IN1 다운자켓OV’는 롱다운 자켓과 패딩 베스트가 결합된 아우터로 RDS 인증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퀼팅을 안쪽으로 넣은 디자인과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깔끔하고 캐주얼한 느낌이다. 벨크로 여밈 소매로 방풍 기능까지 더했다.

리버시블 자켓 2종은 모두 RDS 인증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BKS더블리버시블L다운자켓’은 방풍 기능이 탁월한 라미네이팅 원단을 적용한 롱다운자켓이다. 안팎의 색을 다르게 적용해 착장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양털 같은 쉐르파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BKS더블리버시블플리스M다운자켓’은 허리선까지 오는 길이의 후드 부착형 다운 자켓이다.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불편함 없이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한 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최대한 끌어올린 이번 더블 시리즈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