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씨 리젠, 고스피어 제품에 적용…골프웨어 시장 공략
효성티앤씨 리젠, 고스피어 제품에 적용…골프웨어 시장 공략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14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효성티앤씨 제공)
리젠 섬유가 적용된 고스피어 제품 화보. (사진=효성티앤씨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효성티앤씨의 국내 친환경 섬유 대표 브랜드인 ‘리젠(regen)’이 골프웨어 시장에 진출했다.

효성티앤씨는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폴리에스터 ‘리젠’과 리사이클 나일론 ‘마이판 리젠(MIPAN® regen)’이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GOSPHERES)의 골프웨어에 적용됐다고 밝혔다.

고스피어는 자연에서 하는 스포츠인 골프에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 3월 브랜드 론칭 때부터 효성티앤씨의 리젠을 적용해왔다.

효성티앤씨는 이번 고스피어와의 협업으로 최근 MZ 세대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골프패션 시장에서도 본격적인 친환경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젠은 고스피어의 이번 FW 시즌 다운과 자켓 제품에 적용됐다. 제품들은 서울 강남에 오픈한 고스피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스토어에서는 리젠의 제조과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조형물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효성과 고스피어는 올해 자켓, 다운, 티셔츠, 모자 등 다양한 의류 제작에 함께했으며 2023년에 협업을 확대해 바지, 원피스 등 리젠 적용 아이템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김치형 효성티앤씨 대표는 “리젠의 골프패션 진출로 스포츠업계에 친환경 트렌드를 이끌어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도 친환경 상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