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22FW 키즈 겨울 아우터 캠페인’ 공개
디스커버리, ‘22FW 키즈 겨울 아우터 캠페인’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11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패딩·리버시블 패딩 등 캠페인 영상에서 제품 소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2FW 키즈 겨울 아우터 화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2FW 키즈 겨울 아우터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겨울 시즌을 맞아 ‘22FW 키즈 겨울 아우터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디스커버리 22FW 키즈 겨울 아우터 캠페인은 호기심이 가득한 아이들이 캠핑, 피크닉, 보물찾기 등 다양한 겨울 야외 활동을 즐기는 모습과 함께 숏, 미드, 롱 기장의 아우터부터 유러피안 구스와 덕 충전재를 적용한 패딩 등 겨울 컬렉션 제품들을 담았다.

가족과 함께 다 같이 입을 수 있는 패밀리 패딩 라인도 소개됐다. ‘패밀리 레스터 RDS 구스다운 숏패딩’은 성인 레스터 패딩의 미니미 버전으로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풍성한 볼륨감과 보온성이 특징이다.

플리스와 다운 패딩이 만난 리버시블 패딩도 출시했다. ‘패밀리 케이드 리버시블 RDS 숏패딩’은 보온성이 높은 유러피안 덕 충전재가 적용됐으며 한쪽 면은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다른 한쪽 면에는 생활 방수가 되는 다운 소재를 사용해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또 ‘키즈 프리미엄 구스다운 롱패딩’은 아웃포켓이 포인트가 되며 후드와 퍼를 취향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호기심 넘치고 활기찬 리틀 디스커버러들의 모습을 담아 이번 22FW 시즌 키즈 아우터 캠페인을 준비해봤다”며, “이번 기회에 온 가족이 함께 패밀리룩을 맞춰 보시고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