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원더랜드 오로라’ 콘셉트 겨울 컬렉션 공개
컬리수, ‘원더랜드 오로라’ 콘셉트 겨울 컬렉션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10 15: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리수 원더랜드 오로라 콘셉트 겨울 컬렉션 화보.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컬리수 원더랜드 오로라 콘셉트 겨울 컬렉션 화보.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위트 컴피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겨울을 맞아 밤하늘을 수놓는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은 ‘원더랜드 오로라’ 콘셉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원더랜드 오로라 컬렉션은 오로라의 다양한 색감과 오묘하고 신비로운 느낌에서 영감을 받았다. 브랜드 감성에 부드러운 파스텔 색감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볼륨감 있는 아우터류 등 보온성이 높으면서도 활동성 있는 아이템 중심으로 구성했다.

한세엠케이 컬리수 이미화 사업부장은 “작년부터 화사하고 밝은색의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겨울 시즌 트렌드에 발맞춰, 컬리수 역시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원더랜드 오로라’ 콘셉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민트, 퍼플 등 파스텔 색감의 ‘컬러퍼빅카라 숏다운 점퍼’는 탈부착이 가능한 허리 스트랩과 목 부분의 풍성한 퍼 재질 빅카라가 포인트다. 카라는 에코퍼를 적용했다. 내장재는 솜털과 깃털을 80 대 20 비율로 적용해 더욱 따뜻하고 포근하게 착용 가능하다.

파스텔톤 갤럭시 나염으로 오로라 패턴을 담아낸 스키웨어 아이템 ‘스키드롭점퍼’는 소맷단애 글리터 스팽글 주머니로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방수 코팅된 기능성 원단 및 소매와 밑단 밴딩처리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같은 디자인의 모자, 스키장갑과 함께 매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