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키즈, 씬다운 적용 ‘구름다운’ 시리즈 출시
헤지스키즈, 씬다운 적용 ‘구름다운’ 시리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10 13: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지스키즈 구름다운 시리즈 화보. (사진=파스텔세상 제공)
헤지스키즈 구름다운 시리즈 화보. (사진=파스텔세상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가 씬다운을 적용해 따뜻하고 가벼운 ‘구름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제품은 기능성 소재 ‘씬다운’을 등판에 적용해 기존 다운보다 가볍고 보온성을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등판 이외 부분에는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덕다운 디보(DIVO)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구름다운 시리즈는 남아용과 여아용으로 구분해 성별에 맞게 디테일과 포인트를 넣었다. 성별별로 클래식한 트렌치코트형, 트렌디한 프리미엄형,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형, 스포티한 무드의 HRC 라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구름다운 트렌치코트’와 ‘구름다운 베이직 코트’가 있다. 구름다운 트렌치코트는 퀼팅선이 내부에 있어 찬 공기의 유입을 막아준다. 탈착이 가능한 퍼 트리밍과 엉덩이를 덮는 기장에 허리 핏 조절이 가능한 벨트로 포인트를 줬다.

구름다운 베이직 코트 역시 퀼팅선이 내부에 있어 찬바람이 들어오거나 충전재가 샐 염려가 적다. 세련된 핏의 코트형 아우터로 목라인에는 벨보아, 포켓 내부에는 마이크로 기모 소재를 적용해 따뜻함을 더했다. 후드는 탈부착할 수 있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작년부터 이탈리아의 기능성 충전재 ‘씬다운’을 아동복 브랜드 중 최초로 적용해 온 헤지스키즈가 ‘구름다운’ 시리즈를 야심차게 선보였다”며, “구름처럼 가벼운 착용감과 강화된 보온성으로 한겨울도 따뜻하게 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헤지스키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름다운 시리즈 제품 구매 시 씬다운 소재를 적용한 패딩 담요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