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알로봇, 신학기 책가방 출시…“상품력 강화”
블루독·알로봇, 신학기 책가방 출시…“상품력 강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09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가방 세트 구매 시 텀블러 증정 프로모션 진행
블루독 2023년 신학기 책가방 세트 화보.
블루독 2023년 신학기 책가방 세트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과 알로봇이 2023년 신학기 준비를 위한 책가방 세트를 출시했다.

블루독은 이번 시즌 신학기 책가방 출시를 앞두고 전년 대비 상품력을 강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총 18종의 책가방 세트를 선보이며, 전체적으로 그래픽이 다양해지고, 여아 책가방은 글리터, 진주 참을 추가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남아용 대표 제품인 ‘하드쉐입 책가방’은 탄탄하고 안정적인 3D 형태가 특징이다. ‘야광우주 책가방’은 야광 프린트와 홀로그램을 더해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또 학용품 및 소지품 등을 넣을 수 있는 앞주머니로 실용성을 높였다.

여아 주력 상품인 ‘글리터 책가방’은 블루독만의 뉴 프레피 스타일 와펜 자수에 펄 애나멜, 글리터 원단을 더해 화려한 느낌을 연출했다. 원터치 버클 기능이 돋보이는 ‘BB시그니쳐 버클 책가방’의 경우, 지난해 판매 호조에 이어 새로운 와펜 자수 포인트를 추가했다.

알로봇 2023 신학기 책가방 세트 화보.
알로봇 2023 신학기 책가방 세트 화보.

알로봇은 이번에 12종의 책가방 세트를 출시했다. 볼륨 에어메쉬 소재를 활용해 충격 흡수 및 통기성을 높였으며 내구성 강화, 워터프루프, U자형 어깨끈을 사용해 편리성을 더했다. 또한 3M 재귀반사 소재를 사용해 통학시 안전을 높였다. 이외에도 새로운 그래픽인 큐브와 테로 인형을 적용했다.

대표 제품인 ‘R큐비 스쿨백’은 가방 앞면에 크기와 용도가 다른 주머니와 참걸이용 웨빙끈이 달려있어 개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여아용 ‘R프레피 스쿨백’은 멀티포켓으로 활용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큐비 그래픽 로고 자수에 화이트 원단을 매칭해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알로봇은 4일부터, 블루독은 11일부터 책가방 세트 구매 시 텀블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루독과 알로봇 모두 추후 책가방 크루 진행 및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크리스마스 선물 등 아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해주고 싶은 고객들이 책가방 세트를 많이 찾고 있다”면서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더 강화된 블루독과 알로봇 신상 책가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