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면역력 강화 ‘어삼 진기력 천향침향단’ 리뉴얼 출시
GC녹십자웰빙, 면역력 강화 ‘어삼 진기력 천향침향단’ 리뉴얼 출시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11.04 12: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침향 분말, GC녹십자웰빙 전통 분말로 업그레이드
리뉴얼 론칭 기념 23일까지 54% 특별할인 판매 이벤트
(사진=GC녹십자웰빙 제공)
(사진=GC녹십자웰빙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에 기력을 보충할 수 있는 어삼 진기력 천향침향단을 리뉴얼 출시했다.

어삼 진기력 천향침향단100% 침향으로 이뤄진 침향 분말을 함유한다. 기존 15종의 식물 혼합 분말을 GC녹십자웰빙만의 배합비로 엄선된 원료들을 활용해 전통 분말로 업그레이드했다. 용량도 기존 60환에서 30환으로 변경해 보다 간편해졌다.

GC녹십자웰빙은 리뉴얼 기념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인 ‘GC녹십자웰빙몰에서 오는 23일까지 어삼 진기력 천향침향단54%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GC녹십자웰빙의 유산균 브랜드인 메타바이오틱스 1통을 증정한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질적인 업그레이드와 함께 패키지도 고급스럽게 변경해 연말연시 부모님이나 어르신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가오는 겨울철 각종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고, 체력 강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침향단은 침향이 주원료인 환 모양의 제품으로 한 알씩 먹기 편하다. 사향(사향노루), 용연향(향유고래)과 함께 세계 3대 향 중 하나로 꼽히는 침향은 기력회복, 원기회복, 몸보신 등에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져 조선왕조실록이나 동의보감 등에도 기록이 남아 있다.

열대지역에 서식하는 침향나무가 상처를 입었을 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끈적끈적한 액체인 침향 수지가 수십 년에서 길게는 수백 년에 걸쳐 굳어져 만들어지는 귀한 약재로 '천년의 산삼'으로도 불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