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초등 학습서 ‘하루 한장 쏙셈 분수·소수’ 출간
미래엔, 초등 학습서 ‘하루 한장 쏙셈 분수·소수’ 출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02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 3~6학년 대상 분수·소수 개념과 연산 원리 집중 훈련 도와
(사진=미래엔 제공)
(사진=미래엔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초등 학습서 ‘하루 한장’의 새로운 시리즈 ‘하루 한장 쏙셈 분수’와 ‘하루 한장 쏙셈 소수’를 출간한다.

‘하루 한장’ 시리즈는 부담 없는 분량과 체계적인 난이도로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미래엔의 대표 초등 학습서다.

이번에 선보이는 ‘쏙셈 분수’와 ‘쏙셈 소수’는 초등 3~6학년에 배우는 분수와 소수의 학습 내용을 모아 개념과 연산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시리즈는 두 권으로 나눠 출간됐으며 1권은 초등 3~4학년의 내용을, 2권은 초등 5~6학년의 내용을 다룬다.

신간은 분수와 소수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림과 도형 등 시각 자료를 풍부하게 실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마트 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직접 자르고 색칠하고 이동하는 조작 활동을 하며 분수와 소수의 기본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고, 문제를 해결해 봄으로써 학습 흥미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래엔은 신간 출간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N맘 카페에서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하루 한장 쏙셈’ 시리즈 교재 1권을 증정하며, 후기 작성자 전원에게는 뚜레쥬르 상품권 3000원권, 우수 후기 작성자 2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증정한다.

미래엔 관계자는 “분수와 소수는 3~6학년 전 학년에 걸쳐 배우므로 앞서 배운 내용을 잊어버리기 쉬운데, 이번 신간은 필요한 개념을 한데 모아 꾸준히 학습하기 편하고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