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부산 대양고서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 진행
바인그룹, 부산 대양고서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 진행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10.31 1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인그룸 제공)
지난 27일 부산 대양고에서 진행된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 활동 모습. (사진=바인그룹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청소년의 자기성장을 지원하는 바인그룹이 지난 27일 부산광역시 대양고등학교에서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양고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과정은 1학년 학생 중 25명이 스스로 신청해 진행됐다. 이에 6차시 과정의 긴 시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모습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진행된 위캔두는 자존감 향상과 내면의 성장을 돕는 나는 내가 좋다’, 목표달성의 방법을 다룬 목표와 시간관리’, 리더의 덕목을 알아보고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는 커뮤니케이션 게임’, 감사와 인성을 함양하는 내 손안의 보물찾기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바인그룹 위캔두에 참여한 학생들은 이번 교육으로 나 자신을 잘 알 수 있어 좋았고, 친구들과 협동해서 하니 재미있었다”, “위캔두 덕분에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되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존감이 올라가는 시간이었다등의 소감을 남겼다.

바인그룹 위캔두는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건강한 변화와 성장을 응원하고, 사회의 빛이 되는 선한 영향력을 지닌 미래 리더 양성을 목표로 강사비, 참가비, 교재비 등 기타 관련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바인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2018년부터 지금까지 전국 각지의 학교 및 기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자기성장과 리더십, 시간관리 등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