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이마트24와 신제품 이벤트 진행
KB국민은행, 이마트24와 신제품 이벤트 진행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10.25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11월 말까지 이마트24와 함께 ‘국민e든든’ 도시락, 두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민e든든’ 콜라보 신상품은 제육과 간장불고기, 바싹불고기 등을 주메뉴로 한 ‘돈(豚) 드리는 은행 도시락’ 2종, 아몬드&잣, 검은콩이 함유된 ‘KB(큽)! 두유한끼’ 2종으로 구성된다. 콜라보 신상품 4종은 이마트24 편의점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도시락의 경우 최대 3300원의 혜택을 받아 2200원에, 두유의 경우 900원의 혜택을 받아 600원에 구매 가능한 콜라보 신상품 60% 할인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금융그룹에서 진행하는 ‘K-BAB’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빈 도시락을 인증하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민e든든’ 도시락 구매 및 식사 후 남김없이 다 비운 도시락 용기 사진을 본인 SNS 계정에 인증 후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물가 상승기에 대응하는 국민 공감 마케팅으로 금융과 유통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