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청소년어울림마당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go' 개최
고성군, 청소년어울림마당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go' 개최
  • 장은재
  • 승인 2014.12.03 0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은재 기자] 고성군(군수 하학열)은 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고성군역도경기장에서 관내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go'라는 주제로 '제7회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고성군 관내 3개 고등학교의 고3 수험생 및 교사 등 4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학교별 장기자랑, 청소년동아리 공연, 초청 공연과 함께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됐다. 

특히 학교별 장기자랑을 통해 고성중앙고 정민행 외 4명의 댄스 공연을 비롯하여 관내 고등학교 3개교의 청소년들이 그동안 숨겨두었던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2014년 경상남도 청소년한마음축제 밴드부분 우수상을 수상한 철성고 밴드동아리 'Rainning Men'의 오프닝공연과 율천초등학교 참소리 사물놀이공연, 비보이·스트릿댄스팀의 초청 공연으로 한층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 훈남훈녀를 위한 빗 만들기, 압화 열쇠고리 만들기, 친구와 함께 우정의 기념사진 찍기, 네일아트, 힐링 바리스타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먹을거리 장터는 청소년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이 그동안 학업에 매진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흥겨운 장이 됐다"며 "졸업과 대학진학을 앞둔 청소년들에게 학창시절의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고성군은 2일 '제7회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