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 “미루다 보니 연말”...우대예약 서비스 눈길
건강검진, “미루다 보니 연말”...우대예약 서비스 눈길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10.06 1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XA손해보험 제공)
(사진=AXA손해보험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연말을 앞두고 그동안 미뤄왔던 건강검진을 받는 사람들이 병원과 검진센터로 몰리면서 예약과 수검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가운데,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가입 고객에게 제공하는 건강검진 우대예약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악사손보는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전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우대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악사손보의 전국 90여 개 종합병원 및 검진센터와 연계해 건강검진 우대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악사손보 가입 고객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검진 예약과 최대 40% 검진 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주 골자다.

건강검진 우대예약 서비스는 악사손보 누리집과 애플리케이션 내 ‘혜택더모아’ 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고객 인증 절차만 거치면 단기계약 고객을 제외한 악사손보 상품 가입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매월 100명을 한정으로 진행된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연말이 가까워지면서 건강검진 수검은 물론 예약도 쉽지 않다. 많은 고객이 건강검진 우대예약 서비스를 통해 더 편리하게 건강 상태를 점검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악사손보는 고객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