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중소기업 근로자 우대 적금 선봬
IBK기업은행, 중소기업 근로자 우대 적금 선봬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10.05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중소기업 임직원의 실질적인 자산형성과 복지증진을 지원하기 위해 중기임직원 전용 신상품인 ‘IBK중기근로자우대적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IBK중기근로자우대적금’은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적립 한도는 50만원이며 ‘i-ONE Bank(개인)’ 및 영업점 창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금리는 최고 연 5.0%로 기본금리 연 3.5%에 최대 연 1.5%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계약기간 중 기업은행으로 6개월 이상, 50만원 이상의 급여 이체 실적 보유 시 연 1.0%p ▲기업은행과 거래 중인 중소기업 임직원의 경우 연 0.5%p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조건 없이 특별우대금리 1.0%p를 제공해 우대금리 요건 충족 시 연 6.0%의 금리로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또 상품에 가입한 중기임직원에는 다양한 학습 과정(어학, 자격증, 요리 등)과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IBK사이버문화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기임직원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