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25주년 창립 기념 고객 감사 행사 진행
테팔, 25주년 창립 기념 고객 감사 행사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9.30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10월 중순 메타버스 팝업하우스 오픈 예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테팔이 한국 창립 25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홈플러스에서는 테팔 프라이팬과 냄비를 최대 30% 할인하고, 구매 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와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퍼스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롯데마트에서는 테팔 프라이팬, 냄비 할인 행사와 5만원, 10만원 이상 행사 제품 구매 시 각 5000원,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하이마트에서는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연중 최저가 브랜드 대전’을 진행, 테팔 주요 소형가전 및 청소기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지마켓과 옥션에서는 테팔 가전 브랜드위크 진행과 함께 최대 15% 추가 다운로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전국 백화점에서는 10월 한 달간 테팔 티타늄 코팅 인덕션 프라이팬과 인덕션 냄비 시리즈를 최대 40% 할인하고, 해당 제품 구매 시 조리 도구 사은품을 증정한다. 여기에 테팔 매직핸즈 3종 세트를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3.60을 일부 매장 한정 수량 선착순 50% 할인, 프리미엄 멀티쿠커 테팔 쿡포미 20% 할인 혜택 등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아웃렛에서는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테팔의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고,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테팔 관계자는 “테팔이 25년간 한국에서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소비자 덕분”이라며 “이번 할인 행사 외에도 10월 중순 테팔 25주년 팝업 하우스를 메타버스에서 오픈할 예정이다. 테팔과 함께했던 25년을 추억하고,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 등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