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스니커즈 라인’ 론칭…“키즈 종합 패션으로”
NBA키즈, ‘스니커즈 라인’ 론칭…“키즈 종합 패션으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9.30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BA키즈 LA레이커스 코트 하이 스니커즈
NBA키즈 LA레이커스 코트 하이 스니커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브랜드 최초로 스니커즈 라인을 출시하며 키즈 종합 패션 브랜드로 진화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NBA키즈 스니커즈 라인은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한 동시에 어디서나 예쁘고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모든 제품에는 메모리폼 인솔을 적용, 움직임을 탄탄히 받쳐주면서도 우수한 복원력을 갖춰 편안함을 준다. 또 아웃솔은 접지력이 높은 고무 소재를 사용해 농구코트 등을 비롯한 다양한 운동 시의 안전성을 더했다.

제품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브루클린 네츠 코트 스니커즈’는 신고 벗기 편한 미드 스니커즈와 발목을 덮는 하이 스니커즈 등 2가지 버전이 있다. 브루클린 네츠 팀 아트웍 포인트 및 검정색과 하얀색의 색감이 돋보인다.

‘LA레이커스 코트 하이 스니커즈’도 발목을 덮는 높이의 운동화다. LA레이커스 팀 색상인 보라색과 노란색의 배색 포인트로 발랄함을 더했다. 이밖에 액티브한 NBA 로고와 청키한 아웃솔이 특징인 ‘NBA 청키 미드 스니커즈’도 있다.

NBA키즈는 앞으로 키즈 인플루언서 및 브랜드 서포터즈 ‘느바루키’와 함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NBA키즈 마케팅담당자는 “브랜드 내 제품 선택의 폭이 더욱 다양해진 만큼, NBA키즈를 찾는 고객들에게 역시 더욱 트렌디하면서도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NBA의 정체성을 담아 선보이는 이번 스니커즈 라인 론칭이 키즈 신발 시장에 새로운 돌풍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